본문 바로가기

일 상

천호애슐리 오랜만,스테이크추가. 9,900원





​천호동에서 애기나 하며 저녁먹을 곳을 찾다가~

애슐리로 결정했어요.

한식? 양식? 중식?

결정장애 둘이서 어버버 하다가

에라잇 다 있는 "뷔폐가자!"라고,하하하



낮에 갔더니 런치가격 딱 좋고

맛있게 먹고나니 왠만한 곳보다 오히려

경제적이예요~ 

샐러드바 두명이면 스테이크 메뉴추가가 9,900원이거든요

바로~ 시켰어요. 친구가 하나 더 시키자길래.. 

정신차리라고 못 먹는다고^^:: 하하하

하나만 시켜도 양이 이렇게 많았어요.

남자 두명이서 샐러드바랑 같이 먹기에도 충분!

​식탁이 좁아네요;; 하하



​불판에 고기 원하는 굽기만큼 구어서 먹을 수 있어요. 마늘 볶은 야채. 감자메쉬 등등

잘나옵니다.

​또 가고 싶네요-0-



애슐리 언젠가 별로 였는데 요즘 조금씩 개선되고 있는 듯??

천호역에서 가까워서 좋은 장소 같아요!~

저는 집이 근처라 이따금 이용합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