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믹스나인,테라모토유키카,귀여운여자





​믹스나인에서 양현석과 자이언티가 몰레라는 기획사를 갔어요!

(믹스나인에서 강화도 갈때가 제일 대박이었는데.. ㅋㅋㅋㅋㅋ 취지도 좋고.. )




​역시 기획사 애들이랑 일반 오디션 볼때랑 다르긴 해요~ 특히 행동가짐이나 인사하는 자세 같은거?

일단 긴머리 여자아이들은 머리를 푹 숙였다가 확~ 들어 올리면서 긴머리를 한껏 보여주고 ㅎㅎㅎ

인사도 참 이쁘게 잘하죠

​몰레라는 기획사에 있던 일본친구!



​얼굴은 굉장히 귀여운데 몸은 날씬하죠.. 

(저는 왜 거꾸로...-.ㅠ )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 유키카. 애칭이 '키카'라고 합니다. 

양현석도 넋을 놓고 바라보았어요.!​

저미소에 누가 안빠지겠어요..ㅜㅜ..

양현석은 대 놓고 말합니다. 푹빠졌어 나!! ㅋㅋㅋㅋㅋ

아부지!!!!!!!하하하​


가사도 어쩜, 심쿵하는 걸로~ 너무 귀엽죠! ​

​걱정마 " 놓치지 않을꺼예요~"



테라모토유키카, 유키카는 1992년 생! 짜응..

2월생이니 우리나라로 빠른 이런건 하지맙시다. 우리 글로벌하게 해요 -0-

결국 대 놓고 말하는 양현석 아버지~

아이고 키카 아부지요~~ 하하하,

사실 제 눈에도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걸요


짜잔~ 미소천사! 맞아.. 미소가 무기죠.

보아, 임수정이 롤모델이래요. 모두 미소가 아름답죠

눈에 띄는 자우명

예쁜 것을 보고 예쁜 말을 하고 예쁘게 살자.

아이돌 답죠? 얼굴도 마음도 예쁩니다~ 


매 회 여러 아이들이 나오는데 이번회차 눈에 띄는 아이돌!

테라모토 유키카 를 뽑았습니다^0^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