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말띠(2002년,90년,78년,66년)속궁합,말띠여자,말띠남자, 결혼운,혼인수





말띠(2002년,90년,78년,66년)

속궁합,부부궁합,자식궁 

말띠 속궁합, 말띠는 인연이 중요합니다. 

부부궁합은 혼인수에 따릅니다. 

배우자의 운세에 따라 말띠 운세가 

달라지며 자식궁 또한 그를 따릅니다.


 말띠는 인연이 중요합니다. 말띠의 혼인수에 따라 운세의 길흉을 갖는 혼사주니 말띠운세는 배우자운에 따라 사주가 달라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말띠 여자 성격

 먼저 말띠 여자는 심신의 에너지가 넘칩니다. 몸도 마음도 한자리에 있지못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는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곳을 가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으니 사교성도 풍부하고 기회도 많이 갖게되어 성공하는 여자들이 많지요.
또한 한편으로는 고독을 즐기기도 해 이러한 성격을 매력적으로 보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말띠 남자 성격

남자 말띠는 말띠여자와 비슷합니다. 말띠 남자도 한 곳에 있는 것보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니 스스로 계획하고 이뤄나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딜 가도 남자, 여자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니 오는 사람안잡고 가는 사람 안막는 면도 있습니다.
여자에게 나쁜남자이미지로 보여질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또 매력이라면 매력일 수 있지요.





말띠(2002년,90년,78년,66년) 속궁합


말띠와 쥐띠

말띠와 쥐띠는 서로 아주 잘 맞는 궁합은 아닙니다. 다만 쥐띠 여자라면 여자는 부단히 움직여 고생하는 한편 남자는 그만큼 편안하겠지요. 특히 쥐띠에겐 무한한 인내가 필요한 궁합입니다.


말띠와 소띠

말띠와 소띠는 서로 같은 길을 걸어가니 가정이 평온하겠습니다. 화목하고 신뢰가 있으니 좋은 궁합을 이룹니다. 자식궁도 좋으니 속썩일은 없겠습니다.


말띠와 호랑이띠(범띠)

말띠와 호랑이띠는 초반에는 고생수가 있어보이지만 조금만 참고 다독이며 지내다 보면 40세 이후에는 크게 번성해 재물 차곡차곡 쌓이기 시작하니 점차 대운이 들어오는 궁합입니다. 자식궁도 좋아 자식의 효도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말띠와 토끼띠

말띠와 토끼띠 말띠가 남편이면 외도 수가 있어뵈니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재물에도 실패수가 보이니 토끼가 부지런히 움직여 혼자 가정을 지켜야 될 상입니다. 환경이 어려우면 재정난도 떠맡아야 될 상이니 서로가 부단히 노력해야 될 상입니다.


말띠와 용띠

말띠와 용띠는 물이 나무를 살리는 격으로 서로를 돕고 의지하니 사이가 좋고 자녀와 함께 단란하고 다복한 가정을 꾸려나가며 차츰차츰 만복을 누릴 궁합입니다. 


말띠와 뱀띠

말띠와 뱀띠는 궁합이전에 서로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으니 장애가 많이 보입니다. 가정에 아픈사람이 있으면 온가족이 쉽지 않게 되니 건강을 늘 조심하고 챙기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배우자간




말띠와 말띠

말띠는 하나 만으로 독립적인데 그 둘이 있으니 서로 융합되기보다 따로따로 자신을 챙기기에 바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잦은 다툼이 생기고 마음도 잘 가지 않게 되겠습니다. 


말띠와 양띠

말띠와 양띠는 남자가 말띠, 여자가 양띠면 잘 될 집입니다. 부부애도 좋고 서로 뜻도 잘 맞으니 안으로는 부부애가 좋고 토끼같은 자식이 함께 하고 밖으로는 명예도 얻고 권력도 누리며 재물 또한 풍성하게 들어오겠습니다. 


말띠와 원숭이띠

말띠와 원숭이띠는 잘 섞이지 않을 겁니다. 동상이몽과 같이 한집에 살아도 다른 곳을 쳐다보니 마음은 어디에 있느뇨. 늘 마음 한자리가 허전해 함께해도 고독할 수 있겠습니다. 





말띠와 닭띠

말띠와 닭띠는 살면서 바람 잘날이 없을 거외다. 둘의 애정전선은 살면서 미운정 고운정 다 들고 그래도 챙겨주는건 배우자 밖에 없다고 할 궁합입니다. 그리하여 백년해로 할 수 궁합이니 젊을 때  조금만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면 좋은 궁합입니다. 


말띠와 개띠

말띠와 개띠는 창고에 재물이 쌓일 상입니다. 자녀궁도 좋으니 잘 살 궁합입니다. 중년, 노년이 될수록 창고가 넘칠 만큼의 재물이 쌓이는 격이니 말띠 개띠는 재벌로 살 수 있는 궁합입니다.




말띠와 돼지띠 

 말띠가 남자라면 남편은 활개치고 다니는 돼지띠 아내를 두고 사는 궁합입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궁합이니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면 금새 좋아지는 사이입니다. 이렇게 좋을 때와 나쁠 때가 확연한 궁합일수록 나쁠 때 서로에게 상처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