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이승훈 광고 질레트 심장 터지겠네





이승훈 광고질레트광고이승훈 면도기광고 이승훈 배경화면 이승훈광고 이승훈 광고 질레트광고이승훈 면도기광고 이승훈 배경화면 이승훈광고

일단 광고를 보기에 앞서 이승훈 선수 경기를 보면 잘하라는 응원보다 어디 다치진 않을지 노심초사 한다면 팬심 인증합니다. ^^;; 이승훈 선수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결혼이 먼저 뜨는걸 보면 팬심이 보통이 아닙니다. 이후 매스스타트 금매달을 딴 후! 아내 언급을 했죠. 신혼여행 좋은 곳으로 꼭 다녀오소서^^


소치때도 이승훈 선수 잘생긴건 알았지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절정이었습니다. 4년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건가요? 이젠 차분한 안정감이 더해져 더 멋집니다. 작년에 아내 두솔비씨와의 결혼이 안정감을 가져다 준 것 같습니다. 이번엔 광고도 더 많이 찍고 계시죠! 승승 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쭈욱~ 멋진 모습으로 후배에게 존경받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선수로 쭈욱~ 남아주세요! 



 TV에서 질레트 광고를 합니다. 질레트는 거의 최고의 선수와 광고 계약을 하죠. 좋은 기록 뿐만아니라 국민들이 좋아하는 선수, 정말 사랑하고 아끼는 선수 말이죠. (웃긴건 제가 고개를 돌렸을 때 본 장면은 하관 일부만 보여주면서 면도를 하는 장면이었어요. 누가 면도를 하고있는데 제가 직감적으로 이승훈선수다! 와, 전 어떻게 안겨죠? 요즘 이승훈 선수에 완전 반해 있긴 합니다만^^: 보는데 심장이 터지는 줄알았어요. 계속 "헐...", "헐..." 정지상태로 광고를 감상했습니다.)


바로 이장면입니다: 뒤에서 광고 보실 때 빛을 잘 봐주세요. 이승훈 선수의 선을 어떻게 표현해 내는지. 

아.. 면도하니 보들보들합니다. 관리받은 피부가 아기 피부 같습니다. 사실 거친 피부도 멋짐 뚝뚝인데..  피부관리까지 해야하고 정말 할 것이 많은 선수들입니다.^^:

매스스타트의 또다른 금매달! 정재원 선수! 정재원 선수가 인터뷰에서 이런말을 한적이 있죠. 자기관리 면에서도 이승훈선수는 본받을 점이 너무 많다고..^^

면도했으니 세수도 해야죠! 환하게 웃는 모습. 빛이 납니다. (아래 동영상 첨부했으니, 극적인 감상을 해보자구요!)



거울 씬도 나옵니다. 이때는 네이비 계열의 어두운 옷을 입어 환한 피부가 빛을 발합니다. 이제 서른! 나이에서 나오는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잘 표현해 냅니다. 1~2초에 지나지 않지만 이승훈 선수 이때 나름 표정연기를 합니다. 물론 어색하지 않게 컷을 빨리 돌리지만 말이죠 ㅋ. 이 부분도 이승훈 선수 눈을 자세히 보며 감상하시길!

이승훈 선수광고 중 어색한 광고 아래 인쇄광고를 꼽습니다. 

이 인쇄광고 뽑습니다. 먼저 화장품 광고 어색합니다. 표정보세요ㅜ.ㅜ 그리고 우측 질레트 '인쇄광고' 이게...ㅜ.ㅜ 한손엔 금매달 한손엔 면도기를 들고 있습니다. 이승훈 선수 이미지에 맞지 않는 배경색입니다! 그리고 조명조절이 잘 안되어 보입니다. 



이승훈 선수 광고는 역동적인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콜라보! 카리스마와 자상함이 느껴지는 이미지 광고가 최고 아닌가 합니다. 곧 보시게 될 질레트 TV광고가 딱 어울립니다.!^^: 


그리고 이렇게 체육관에서 역기를 들어올리는 장면이 있습니다. 자연채광좋고 색조절 좋습니다. 이승훈 선수의 이미지를 정말 아름답고 멋지게 표현했어요. 이승훈 면도기 광고 이승훈 질레트 광고 풀버전 함께 보실께요!  이승훈 배경화면 용 사진 세컷은 덤으로 감상하세요.

올림픽 전 인터뷰 였어요. 수수한 모습 심쿵입니다. 곧 광고 보시면 아시지만 피부가 너무너무 좋아졌습니다! 관리의 힘인가요. 피부관리, 하랴 스케이트 타랴 바쁩니다 바빠. 자기관리 대단한 이승훈 선수!


언제 또 이런 손 키스를 날려주셨나요. 늘 팬들 보면 웃어주시는 승훈느님. 금매달 따고 아내분께 손키스도 날리셨죠. 


뭐 아무것도 안한 모습은 그 모습 자체로 빛이 납니다. 




그리고 진짜 숨을 멈춘 사진은 바로 이사진입니다.

역시 사진기자분 카메라가 최고입니다^^; 카리스마! 파란 선그라스는 평창의 차가운 온도까지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합니다.  너무 잘 어울립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오똑한 콧날! 

이승훈는 베이징올림픽에도 참가할 것이라 밝힌바 있죠. 참가에 의의를 두는 것이 아니라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합니다. 베이징 올림픽에서도 볼 수 있다니,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귀감이 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금매달을 딴 후 인터뷰에서 자원봉사자님의 노고가 있어서 좋은 컨디션에서 금매달 딸 수 있었다고 했던거 기억하시나요? 자원봉사자여러분들 추운날씨에도 불구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티비로 봤지만 고생 많이 하셨을 거란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평창올림픽은 팀추월에서 논란이 있었지만 이승훈선수의 인터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무리를 잘 지어준 것 같습니다. 국가대표란 이런 모습이지요.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국민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는 선수, 정말 존경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봐온 중 졸업사진 중 이렇게 멋짐 뚝뚝 떨어지는 사진은 처음봅니다. 졸업사진은 아무리 관대한 마음으로 봐도 어딘가 모르게 어색한 표정이기 마련인데, 어쩜 이렇게 온화한 미소를 짓는지. 자상하고 부드러운 모습에 홀딱 반한건 아마 저 뿐만이 아닐겁니다. 표정도 인성에서 우러나오는 거겠죠?

( 네네; 그만할게요;; 안들려도 들리네요;^^:;;) 

팬 미팅은 언제하나요?^^:



자 그럼 질레트 광고 보시죠.  제가 말씀드린 컷 부분, 조명과 이미지의 어울림을 생각하며 보시면 더욱 심쿵하며 감상하실 수 있을 겁니다. 보시죠!


이승훈 선수! 수고 많으셨습니다. 물개박수를 보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