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티타늄 초경량 코펠 미니멀 캠핑장비 추가 구입





​캠핑은 티타늄, 티타늄은 캠핑 아닌가요?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미니멀 캠핑엔 코펠도 큰게 필요하지 않아요. 650m 용량이예요.

작다고 할 수 있겠지만 저에겐 딱이랍니다. 보통 750~1000m도 많이 구입하시죠. 미니멀 캠핑 때는 장비 하나가 일당 백 하는게 최고예요. 등산, 오지 여행때는 가벼운게 최고니까요! 막거리컵으로도 맥주컵으로도 냄비로도 다 가능해요. 저는 몇일 전 이걸로 쏠캠가서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ㅡ0ㅡ

 

용량 650 미리리터 티타늄 코펠 크기는  96*100 미리메터예요. 그리고 무게는 무려 112g입니다. 100g이라니!

​내구성이 의심된다면 소재가 티타늄이라는 걸 다시한번 말씀드려요. 요놈으로 해루질도 하고 던지고 떨어뜨리고 별일이 다 있었어요. 한번은 쌔까맣게 태워서 철수세미로 얼마나 문질렀는지^^;; 1도 찌그러짐이 없습니다.

 

좌측 손잡이를 보면 틈사이가 덜 채워진 것 같았어요. 처음에 좀 신경쓰였는데 몇달 지나고 나니 1도 상관없습니다.

코펠 뚜겅의 손잡이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진짜 미니멀로 가야할 때, 배낭을 최대한 아니 무조건 가볍게 해야할 땐 이보다 더 좋은 것이 없어요. 우측사진을 보시면 코펠 아래 있는 알콜스토브 소재도 티타늄이예요. 연료인 알콜 200g정도 들고 가면 코펠, 버너, 연료(알콜)을 합쳐도 무게는 불과 400g에 지나지 않는 다는 거 :) 

알콜스토브 정보예요. 무게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앗 알콜스토브 포스팅 때 이 코펠을 사용했었군요 ㅎㅎㅎ

초경량 알콜스토브 무게, 끓는시간 디테일~ <--- 클릭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