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건대 혼밥 건대입구 샤브샤브 1인 혼밥 하기 좋은곳





​건대입구에 애플 프스비 갔다가 들렸어요. 프리스비가 롯데백화점 건물에 있잖아요.

롯대백화점 지하에 식당코너에 갔다가 혼밥 샤브샵 하기 좋아서 자리잡고 앉아서 먹었어요.

​지상 점포들은 혼밥하기 미안하더라구요. 특히 식사시간에 손님 많이 받을 때 말이죠..

혼자서 자리 차지 하고 있으면 괜히 눈치도 보여요. 특히 저는 천천히 식사를 하는 편이라서요.

​저기 인덕션이 1구씩 놓여 있어요. 적당한 곳에 자리 잡고 앉아서 주문하면 되요.

야채, 카레, 쌈밥이 있어요. 기본 시켰어요.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소고기는 호주산이랍니다. 샤브샤브는 다 소고기 인데 돼지 고기 원산지가 표시 되어 있죠? 

모듬에 물만두와 유부주머니가 나오거든요. 만두속과 유부속에 돼지고기가 들어 있답니다.​

1인분인데 육수도 충분히 줍니다. 칼국수면도 있어요. 칼국수 면까지 가능할까? 생각했지만.. 왠걸.. 보시면 알아요...^^:

​고기는 이정도 나와요.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지만^^; 

다른 분들은 야채와 칼국수까지다 드시면 배부르다고 하시더라구요.

주문하면 육수가 가장 빨리 나와서 인덕션 위에 올립니다.



육수가 끊는 동안 소고기는 즉석에서 얇게 썰어 줍니다. 직접 써는게 아니라 기계로 아주 얇게 맛있게 슥슥~ 썰어 주세요.

​적당한 기름기가 딱 좋아요. 

​버섯도 종류별로 나오고

​비타민, 청경채, 송이버섯, 만두, 단호박까지 다양하게 나와요. 그야말로 모듬!

​온도도 직접 조절가능해서 개인에 따라 다양하게 요리가 가능해요.

​음.. 그러니까 1인분을 다 먹구.. 또 시켰어요 -0-



​고기추가 1인분 5,000원 했어요. 저기 육수안에 고기는 이미 모두 뱃속으로.. 

​주문할 때 선불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고기 추가할 것 같다고 했어요. 그러니까 ㅋㅋ 그럼 나중에 ㄱ산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숙주와 청경채, 살살 익힌 소고기! 샤브샤브 너무 좋아요..

고기 추가까지 해치우고 나니 너무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 칼국수는 도저히 못먹을 것 같았어요..

일단 끓여는 보자..-.-

오아 정말 목까지 찼어요. 정말 터지겠는데?

​끓이면 먹는 거죠. 맛만 봤어요. 맛만..



​맛만 봐서 한그릇 비웠네요. 맛을 잘 보려다 보니...ㅎㅎㅎㅎㅎ

혼밥 하시는 분들 많아서 전~~혀 눈치 보이지 않아요.

깔끔하고 맛있게 한끼 식사 하기 좋은 곳!​

언제 국물까지 먹은거죠? ㅋㅋㅋ

아무튼 롯데백화점 지하 샤브샤브 집! 건대 혼밥 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