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진선규아내 박보경, 배우 박보경





배우 진선규의 아내 배우 박보경을

소개합니다^^


배우 박보경

대학로 극단에서 오래 연극을 하셨습니다.

익히 알고 있는 옥탑방 고양이에서

멀티녀 역을 맡았어요. 저도 봤었는데요.



옥탑방 고양이가 2011년도에 신도림에서 였던 것 같아요.

나와 할아버지(2015) 라는 작품도 엄지 척!

배우 느낌 물씬나죠?

아름다우십니다.

같은 배우라 직업적으로 

희노애락을 함께 겪으셨을텐데

진선규 배우 아내 박보경씨에 대한 애정이

물씬 느껴지는 수상소감이었습니다.



수상소감에서 진선규씨가 아내 박보경씨를 언급하며

같은 배우인데.. 하며 눈물을 또 울컥 하셨죠.

사랑한다고 하며 애 둘키으느라 고생 많다고 하며

또 눈물이 또르르르.. 

수상소감 보면서 저는 입은 웃는데

마음은 뭉클했네요.

범죄도시에서 위성락 조선족 조폭배역이

인기를 얻으며 아내가 참 좋아했다고 해요.

그러면서 더 겸손하고 열심히 잘하라고 했다고 하네요.

더 잘하라고..!

멋진 아내분이십니다 :-)



아이들 둘 중 둘째 이름이

'격'이래요. '진 격' 인거죠.

아이 둘키우며 배우 생활도 겸하시는

배우 박보경씨 대단하십니다.


아름다운 박보경 배우였습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