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오설록 녹차치즈케잌 카카오톡 생일케잌쿠폰 받고 난리난 사연 ㅋ





카카오 생일쿠폰 생일선물 추천

녹차치즈케잌

내용이 내용인지라 재밌게 반말로 해요, ^^; ㅋㅋㅋㅋ

카카오톡 생일쿠폰 친구에게 받은 오설록녹차치즈케잌 추천해 !! 

우리 생일날 카카오톡으로 생일케잌쿠폰 많이 선물하잖아?

얼마나 쉬워?, 결제만 하면 되니까 ㅋㅋㅋㅋㅋ 나도 얼마전 생일이라서 친구에게 쿠폰을 선물 받았어.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카카오쇼핑, 카카오톡, 카카오 생일케잌 쿠폰은 보통 파리파게뜨나 뚜레쥬르 등에서 케잌으로 교환 하잖아. 이번에도 그런 건 줄 알았지. 그런데 일주일 안으로 주소를 입력하라는 거야. 귀찮게.....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지? 하고 봤더니... 이게 집으로 배달을 해주는 케잌이더라고?

'아오 귀찮다..'라고 생각했지만 처음이니까! 궁금했어. ㅋㅋㅋㅋ

아니 어떤 케잌이길래 주소를 입력하고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케잌 택배는 주소 입력하고 난 뒤, 바로 다음날 왔어. (문앞의 택배는 언제나 반갑다..ㅋ)

스티로폼이라 바로 알았지. 케잌이구나! 

오! 작은 조각이지만 드라이아이스가 남아 있어!!

그냥 녹차맛 케잌 정도는 알았지만 뭔지 몰랐어 ㅋㅋㅋ 케잌을 배달해서 먹는건 흔한 일이 아니잖아?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아무튼 이름은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래. 발송지 주소는 군포이던데? 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아니! 케잌을 꺼내 드는데 아이스팩이 또 있는거야. 와~ 진짜 꼼꼼하게 포장했구나.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케잌무게보다 이게 더 무거운건 아닌지 몰라 ㅋㅋㅋ 그래도 먹는거니까 꼼꼼한 포장 칭찬해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크림치즈 토탈 칼로리 1875kcal ㅋㅋㅋㅋ 안볼려고 했는데.... ㅋㅋㅋ

 

 

 

 

"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 유기농 차밭에서 정성을 담은 차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입니다 "

음, 출출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네.. 어디보자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일단 하얀 연녹색 상자에 내부 하얀 고정용 박스까지 디자인 좋고 색깔 깔끔하고!

녹차케잌과 잘 어울렸어! 그러니 더 맛있게 보였을 것 같아 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난 처음 들어보지만 엄청 자부심 있어 보였어 ㅋㅋㅋ 정중앙에 오설록 브랜드 딱! 올려 놨네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외부 고정용 비닐을 벗겨냈어. 케잌이 아주 차더라~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아니 이건 벗겨내다가 떨어진거 .. 맛만 볼라구 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얘가 큰 사이즈는 아니야, 저게 아이폰 맥스거든? 플러스 사이즈인데 가까이 대면 저정도니 대충 크기는 집작이 되지?

 

 

 

안에 초도 들어 있어 기본 5개 들어 있는데 주문할 때 요청하면 되.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구지 안해도 되는데, 구지~ 초를 켰어.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초를 켰는데 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니가 거기서 왜 나와??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표정봐 ㅋㅋㅋ 뭘 기다리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여차저차 촛불을 불고 맛을 보겠다고 이제 케잌을 자를려고 하는데....

함께 넣어준 플라스틱 케잌 칼 있잖아. 그걸로 안 썰리는거야.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팩에 꽁꽁 얼어서 온게 아직도 안 녹았던거지...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그래서 진짜 칼을 이용해서 썰라고 엄마가 스테이크용 칼을 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웃긴데ㅋㅋㅋ 그래도 일단 나이프질(?)을 했어. 근데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근데 얘가 어찌나 꽁꽁 얼었는지 썰리지가 않는거야.. ㅋㅋㅋ 나는 너무 웃겨서 계속 사진을 찍었지 ㅋㅋㅋ 엄마는 맛 좀 보자고 계속 더 썰어보라고 하고 ㅋㅋㅋㅋ

 

 

 

 

열심히 썰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난 진짜 최선을 다해 썰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닥에 까만 종이 부분, 저길 딱 잡고 반복해서 칼질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 툭 소리가 나더니 갑자기 ㅋㅋㅋㅋ 갑자기 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칼이 부러졌어 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테이크용 칼로 케잌을 자르는데 .. 칼이 부러진거야 ㅋㅋㅋ ㅎㅎ 미친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안다쳤냐고 ㅋㅋㅋ 나는 웃겨서 계속 사진 찍고... 강쥐는 옆에서 좋다고 헥헥 거리고 아수라장이었어 ㅋㅋㅋㅋ 

근데 더 웃긴건 ㅋㅋㅋㅋㅋ 케잌에 꽂힌 칼이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붙었는지 안빠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케잌 만지지 않고 빼려고 하는데 한참 걸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한조각 먹어 보겠다고 사투였어 사투... 아 ㅠ.ㅠ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녹색의 깔끔하던 케잌엔 상처만 남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레서 일단 포기했어.. 스테이크용 칼을 어찌 이겨 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그래서 '메뉴얼'을 읽어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동봉된 설명서(?)를 찾아서 봤지 ㅋㅋㅋㅋㅋㅋ 1~3시간 지나서 먹어야 한데..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너무 웃긴건ㅋㅋㅋㅋ 여기에도 여러번 언급이 되어 있어ㅋㅋㅋ

'반드시', '반드시' 해동 후 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설명서를 보며 사진찍는 동안 엄마가 포크로 옆구리를 찔러 드신거야 ㅋㅋㅋ 

"맛은 있네" 이러셨어 ㅋㅋㅋ 단거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엄마 입에도 맛으시나봐! 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이제 모양은 포기 했고 ㅋㅋㅋ 아... ㅋㅋㅋㅋ

나도 옆구리 부터 살살 긁어 뜯듯이(?) ㅋㅋㅋㅋ 맛을 봤지! ㅋㅋㅋ 녹차 크림 치즈 케잌 같은 거 있지!

진짜 맛이 풍부하고~ 부드럽고~ 맛있는거야~~~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칼이 부러지고 웃고 난리가 난 도중에 얘도 좀 녹았는지 ㅋㅋㅋ 점점 부드러워지더라구 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녹차케잌이 위에는 진한색 아래는 연한색으로 두층으로 나뉘어져 있더라? 궁금해서 찾아봤어.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쿠폰 받을 때 설명페이지인데.. 사진처럼 고급지게 잘라서 먹어야 했는데 이게 뭔지 ㅋㅋㅋㅋㅋ 아무튼 ㅋㅋ

위에는 녹차함량이 더 높아서 진한 녹차 맛을 즐길 수 있고 아래는 연해서 크림치즈 맛을 더 느낄 수 있데. 맞아! 크림치즈 맛이야. 그래서 더 맛있었던거지! 

크림치즈를 듬뿍 넣고 '마스카포네치즈'를 추가했데. 전통 뉴욕치즈케이크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네? ㅋㅋㅋ 아무튼 진짜 맛있어!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엄마가 녹으면 먹으라고 등짝스메싱을 날리는데..ㅋㅋ 이왕 먹는거 좀 먹자며 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그래도 나름 한조각을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 ㅋㅋㅋㅋ 아 난리도 아니었어...

 

그리고 1시간이 지나 케잌이 녹았을 때 잘랐거든?? ㅋㅋㅋㅋㅋㅋ

 조각내서 냉동실에 넣어 놓으려고 잘랐는데..  이번엔 너무 녹아서 ㅠ,ㅠ

아 진짜 ..ㅠ.ㅠ 못생겨졌어... 정말 너무 마음에 안드는거야 ㅋㅋㅋㅋ  아..ㅠ.ㅠ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이걸 적당히 녹았을 때를 알고 잘라야 했던거지 ㅋㅋㅋㅋ ㅠㅠ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뭘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칼로 위쪽을 좀 정리해서  ㅋㅋㅋ 냉동실에 넣어 놓으려고.. ㅋㅋㅋ

이러면 한조각씩 꺼내 먹기 좋겠지!?

카카오 생일쿠폰 오설록 유기농 녹차케잌

케잌 뚜껑 열고 한 잘라서 냉동실에 들어가기까지 2시간은 듯 해 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웃겼어... ㅋ

포스팅하는데도 웃겨서 시실 웃으며 썼어.. ㅋㅋ

커피랑 녹차케잌 한조각 가져다 놓고 말이지 ㅋㅋㅋ

 

 

 

 

 

카카오 생일쿠폰으로 처음 받아서 먹어 본 케잌이었는데 아주 맛있었고 훌륭했어 ㅋㅋㅋ 여러모로 ㅋㅋㅋ

가격은 정가 35,000원인데 할인 할 때도 있어! 나처럼 꽁꽁 얼었을 때 자르지 않는다면 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같아 ㅋㅋㅋ 배송 받을 때도 기분도 좋고 포장도 고급지고~ 무엇보다 맛있어! 생일쿠폰, 생일선물로 추천해!! 

에피소드 자체로도 많이 웃었는데 포스팅 하면서 한번 더 웃네 ㅋㅋㅋㅋ 아무튼 꼬옥~~ 해동하면 먹는걸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안뇽~~~~~~~

^---------^*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